이니스프리 화장품은 기업이념이 맘에 들어서
애용하고 있다.
사진 속 제품은 애플씨드 클렌징 오일인데
지금 몇 병째 쓰는지도 모르겠다.
공병을 모아서 갖다주고 또 사오고 선순환이라 너무 좋다.
어떤 클렌징은 너무 잘 닦여서 씻고나면 미친듯이 얼굴이 땡기는데
이건 그렇지 않다는 점이 제일 맘에 든다.
우선 요번 구매를 통해 더 깊게 알게 된
이니스프리라는 브랜드를 탐구해보고 싶다.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기업이다.
택배상자에 종이 테이프를 사용한 것부터 시작해서
비닐의 최소화를 꿈꾸는 곳이다.
흔히 물건 시키면 오는 뽁뽁이 조차 사용하지 않는다.
분리수거 할 때도 제품 고정용 비닐만 가위로 벗겨내어
분리수거 하면 끝이다.
정말 매우 간편하다.
특히 이니스프리에서는 공병수거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뽀야도 유용하게 빈번히 공병수거에 참여하는 편이다.
이러한 친환경 포장과 기업이미지에 대한 끊임없는 자가개발 노력이 보이는
설문조사와 이벤트가 빈번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쓰다보니 좋은 점만 쓰고 있는데 사실 아쉬운 부분도 있다.
왕년에는 1+1 행사를 참 많이 하더구만
요즘에는 할인 행사로 대체하는 듯하다.
소비자는 1+1이 더 좋다규!(하트)
재고 쌓여서 나중에 떨이로 처리하지 말고 묶어서 1+1 많이 해주시길......
이니스프리가 환경을 사랑하는 한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것 같다.
이런 기업이 많아져서 고민없이 덥석덥석 물건을 집어올 수 있는
그런 세상이 되면 참 좋겠다.
그러고 보니 [PLAY GREEN.] 이라는 홍보 문구도 좋았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우리가 어떤 길을 걸어야 하는지
시각적으로도 초록빛 포장재를 쓰고있는 이니스프리가
그 길을 지금 보여주고 있다.